/
PORTFOLIO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화면을 좌우로 드래그 해보세요.
/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시장과 소비자를 즉각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더 나은 웹 문화와 가치 있는 디지털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이 저희의 미션입니다. 훌륭한 디자인은 눈으로 즐길 수 있는 것 만이 아니라 이를 통해 전략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는 탁월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디자인 크리에이티브가 제안하는 디자인은 세상을 움직입니다.
디자인은 단순히 시각적 즐거움뿐만이 아니라, 그것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담아야 합니다. 그동안 많은 웹 에이전시와 그를 표방한 수 많은 회사와 프로젝트 그룹들이 성공과 좌절을 반복하며 한 시대를 채워 나갔습니다. 그러나 그 중 어느 누구도 웹을 풍요롭게 했노라 외칠 수 없습니다. 그만큼이나 웹은 다양하고 복잡한 시장의 요구와 맞서야 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10년의 세월을 견디고 이기며 성장해온 저희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는 그 동안 축적된 경험과 자신감으로 이제 다음 10년을 끌고 나가고자 하는 의욕으로 들떠 있습니다.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
미팅을 통한 업무 범위 및 디자인 방향 설정
메인 시안 제작 후 고객사 검수 의뢰. 고객사 불만족 시 다시 디자인하여 검수의뢰
시안 제작 후 고객사 검수 의뢰. 고객사 불만족 시 다시 디자인하여 검수 의뢰
단계별로 완성된 디자인 산출물을 고객사에게 전달 후 검수 요청
전체 페이지 퍼블리싱(웹표준) 및 프로그램 개발작업
내부 1차 오픈 후 전체 검수 요청. 수정 사항 발생 시 수정작업
홈페이지 오픈
유지보수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재현이 형(대표이사)과의 악연은 15년전으로 돌아간다.
한국에서 일하다가 우연히 재현이형을 알았다.
같이 재미있게 일하다가 서로 각자의 길을 걸었던 것이 12년전.
그 후로 우리는 각자 홈페이지 제작 회사를 운영했고. 난 다른 일도 병행하며 살아왔다.
하지만 경기 침체로 회사 경영이 어려워지고, 결국은 회사를 정리했고 다시 일어나려 했지만 초기 자금이 부족하여
다시 한번 회사를 정리하게 됬다.
형은 계속해서 회사하면 힘들고 머리아프고 차라리 우리 회사를 들어오라며 진심으로 생각해줬다.
그래서 난 디자인크리에이티브로 돌아왔다.
돌아온 기념으로 형이 술을 사줬다.
그런데 이 인간… 술 취하니 한다는 말이 “ 대권아! 형 사실은 네 회사 망하길 바랬다. 그래서 너 다시 같이 일하려고 망하라고 기도하고 살았단다 ㅋㅋㅋ”
이런 X새끼….. 아~~ 짜증난다……
한 에이젼시에서 개발자로 9년.
이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오~~~~~~~~ “할 것이다.
그 회사가 진짜 좋은가?
아니다….. 난 전대표의 사기의 희생자다.
내 나이 43….. 이젠 늙고 병든 개발자일 뿐이다…… 원래는 건강했다. 하지만 전대표와 일하면서 내 몸은 수면제 없이는 잠들 수 없는 망가진 몸이 되어버렸다…..
3명에서 할 일을 나 혼자 다한다…… 난 여친도 없다….. 만날 시간도 없다….. 내 찬란한 30대는 여기서 사라져버렸다….
갑자기 무서워진다…. 앞으로의 내 인생……. 결론은 하나다….
빨리 전대표에게서 도망가야 한다….
Please Help Me!~~~~~~~
지금으로부터 7년전…. 디자이너의 꿈을 안고 내 꿈을 멋지게 펼치겠다며 입사한 이곳.
해도해도 끝이 없는 이곳의 프로젝트..........
고객사의 요청에 단 한번도 거절안하는 대표이사,,,,,,,
1년 2년 3년……지쳐가는 날보고 우리 대표는 뭔가 감지한 것 같았다….
송이야…. 너 외국에서도 한번 일해봐야지? 내가 너에게 기회를 줄께…한달간 독일다녀와라~~
아~ 드디어, 고생한 보람이 있엇구나…..설레는 맘을 가지고 간 독일….
그곳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시스템 개발만을 위한 노동자들만이….
내가 꿈 꾼 독일은 없었다….. 그래 한달이다.. 한달만 일하면 된다…
결국 난 3개월간 그곳에 같혀 있었다……….ㅜㅜ
그후로 5개월 후….대표가 날 불렀다..
송이야 미국갈래?
난 0.1초만에 대답이 나와버렸다…
안가 이 개새야~~~
디자인팀은 고객의 사이트를 어떻게 더 트랜디하고, 차별화시킬 수 있을지에 대해 끊없이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이런 고집스러움은 우리의 디자인이 조금 더 특별할 수 있는 커다란 원동력이 되죠.
고객을 위한 사이트 디자인이 완성되면, 웹 퍼블리셔는 마크업을 통해 화면에 보여주고 사이트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유능한 웹 퍼블리셔들이 있기에 디자인팀은 도전적이고 과감한 디자인에 대한 두려움이 없습니다. 이 점은 아주 중요합니다.
겉이 화려한 것도 좋지만, 그 안이 허술하다면 반쪽짜리 사이트겠지요? 디자인 크리에이티브의 개발그룹은 ASP, PHP, JAVA, AJAX 등 다양한 개발언어로 고객의 사이트를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디자인 크리에이티브의 땀과 열정은 계속 흐르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기 위해서는 그만큼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사이트를 대하는 진심 어린 마음이죠. 진심을 다하는 디자인 크리에이티브의 컨설팅은 지금의 우리를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유능한 선수가 많은 팀이 반드시 승리하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의 능력만큼이나 팀원 간의 분위기, 고객과의 협업도 이에 못지않게 중요한 성공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지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각자의 업무를 즐길 수 있는 건 바로 적절한 페이스로 달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해주는 페이스메이커 관리부서 때문일 것입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 그만큼 멋진 요리가 탄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론, 웹도 마찬가지겠죠?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는 훌륭한 이미지와 영상들을 제공해주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있어서 마음 놓고 디자인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는 완벽합니다. 이제 멋진 디자인이 나오기만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
디자인크리에이티브/세상을움직이는디자인